본문바로가기

베페 육아맘&대디의 육아템 사용기!

안녕하세요! 


3개월 딸아이를 육아중인 물꼬기파닥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베페체험단에 선정되어서 베베데코 마미품 옆잠베개를 체험해보게 되었어요~

일주일 넘게 사용해보면서 정말 좋았던 베베데코 마미품 옆잡베개를 소개해볼게요! 



<제품 구성>


제품구성은 아래 사진과 같아요! 

- 옆잠베개 몸통 커버

- 베개 속

- 베개 다리 부분 속 통 

- 옆잠베개 추가 베개커버

- 바이오비드폼 여유분 

- 제품 설명서




제품 구성 중 가장 좋았던 것은,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들을 위한 설명서가 들어있었어요! 사진과 함께 자세히 기재되어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제품 설명서를 보면 제품 구성품 각각의 세탁방법도 자세히 기재되어 있어요,  듀라론 원단은 냉감원단이기 때문에 열에 약하다고 해요, 

올바른 세탁방법으로 세탁을 해야 오래오래 시원함을 유지하며 사용할 수 있겠죠?!




요건 추가 베개커버에요! 옆잠베개로 사용하다가 베개 속을 꺼내서 베개로만 사용할 수 있어요. 

베베데코 마미품 옆잡베개 커버는 듀라론 냉감소재인데요, 피부에 닿자마자 느껴지는 소재로 아이들 태열관리에 효과적이랍니다! 

또 3D 메쉬소재로 통기성이 아주 좋다고 해요! 





바이오비드 폼은 여유분을 보내주시기 때문에 아이가 성장함에 따라 베개 속을 추가로 충전해줄 수 있답니다.

머리에 열이 많은 저희 두찌, 요 바이오비드폼으로 충전된 베개를 써보니 평소에 비해 뒷통수 땀이 덜 나더라구요? 정말 신기방기!!





베개 속통 솜 또한 지퍼가 달려있어서 넣고 빼고 자유롭게 높이를 조절 해 줄 수 있어요!







<실사용 사진>


대략 2주 조금 안되는 기간동안 사용을 해보았는데요, 3개월 된 저희 둘째는 정말 잘 맞는 거 같아요!

잠이 들 때에 옆잠베개에 눕혀서 쪽쪽이를 물려주면 금새 잠이 들더라고요! 사진을 열심히 찍어도 깨지 않는 둘째를 보실 수 있답니다ㅋㅋㅋ

 
















아이가 잠을 참 잘자서 체험단 하면서 정말 뿌듯했던 제품인 거 같아요! 

아이들에게 잠이 정말 중요한데 깊게 편안한 자세로 잠을 재울 수 있는 제품이 있으니 자연스럽게 육아하는 부모의 수면 질도 올라가는 거 있죠?

많은 부모님들이 신생아때부터 잠문제로 고민이 많은데 신생아베개로 또는 유아베개로 사용하시며  잠문제를 개선해보시면 좋겠어요!  

혹시 아이 잠 문제로 고민이 많으시다면 베베데코 마미품 옆잠베개 추천드려요! 






제 46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개최 예정

코엑스 A, B 홀

24.09.26 ~ 24.09.29 



https://bebedec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6342




* 본 후기는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