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베페 육아맘&대디의 육아템 사용기!

안녕하세요 유유남매맘입니다. 아기세제! 하면 바로 떠오르는 브랜드가 레드루트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레드루트의 대표적인 향 바닐라코튼향의 섬유유연제를 소개해드릴께요.




유연제의 향과 성분때문에 신생아들이나 알러지가 있는 분들은 섬유유연제를 사용하지 않는 분들 계시죠. 대부분의 섬유유연제에는 섬유를 부드럽게 하고 정전기를 방지하기 위해 4급 암모늄화합물이 들어가 있어요. 이 4급 암모늄화합물은 알레르기, 피부질환, 염증을 일으킬 수 있는 물질이라고 해요.



레드트루의 섬유유연제는 이 4급 암모늄화합물이 들어가 있지 않아요.

열처리 유산균 특허성분으로 화합물이 들어가 있지 않아도 더더 우수한 향균과 섬유 유연효과를 낸다고 해요.



레드루트 섬유유연제의 열처리유산균발효액은 세탁 후에 곰팡이,칸디다균,포도상구균등 인체유해균만 제거해 주고 세탁 후 시간이 경과해도 향균작용이 지속되어 실내건조에도 좋은 향을 유지한다고 해요.

그래서 인지 건조 후에도 은은한 향이 너무 좋고 세탁 후에도 이 향이 오래가더라구요. 



레드루트 섬유유연제는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도록 믿을 수 있는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해요.

생분해 테스트, 유산균 균쥬등록(특허성분), MIT/CMIT 불검출, 형광물질 불검출, 더마테스트(최고등급)

5가지의 믿을 수 있는 테스트를 통과 한 레드투르의 섬유유연제. 신생아부터 믿고 사용할만 하지요?



레드루트 섬유유연제는 고농축으로 적은 양을 사용해도 세탁 후 건조까지 해도 은은향 향이 오래 지속되요.

아기 빨래 양이 많지 않은데 소량의 빨래에 20ml면 충분하니 경제적인 유연제예요.



레드루트의 섬유유연제는 유연제의 성분뿐만 아니라 제조, 유통에도 신경을 썼답니다.

식물성분 함량이 높을수록 제조시 전문화된 기술이 요구되어 세분화된 제조과정으로 엄격하게 생산하고 있다고 해요.

성분부터 생산 과정까지 너무 믿음직스러운 레드루트네요.



레드루트의 섬유유연제는 제가 사용한 바닐라코튼향 뿐만 아니라 머스크플로랄향, 스위트플로랄향 3가지의 향이 있어요. 세탁세제도 무향까지 4가지 향이 있으니 세탁세제와 같은 향으로 맞춰 사용한다면 은은향 향이 더 오래가겠지요?



레드루트의 제품들은 9월14일부터 17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베페 방문하셔서 가격과 성분 따져보시고 구매하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 된 후기입니다.



#베페 #베이비페어 #베페베이비페어 #베페체험단 #섬유유연제 #섬유유연제후기 #레드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