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베페 육아맘&대디의 육아템 사용기!

밤부베베는 출산 전에 출산용품 준비해본 예비맘, 육아맘 이라면 모를수 없는 브랜드이죠~

저도 출산 준비할때 손수건, 천기저귀는 밤부베베에서 준비를 해서 지금 11개월 된 아기도 아직 잘 쓰고 있어요~~

그렇게 손수건, 천기저귀 구매 이후로 오랜만에 밤부베베 제품을 사용해보게 되어 후기 가져왔어요 !!

밤부베베 세탁세제

세탁세제 패키지를 보자마자마 밤부베베 브랜드가 딱 떠올랐어요.

밤부베베만의 그 아이를 위한 고급짐과 우드컬러 조화가 예뻐서, 선물하기도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밤부베베 세탁세제는 무향, 소프트블라썸향 2가지 종류가 있어요.

각 세제 용량은 1L로 밤부베베 공식홈페이지에서 할인가로 2만원에 판매 되고 있어요!

저는 출산하고 아이 세제로는 줄곧 무향 세제가 좋아서 무향세제를 줄곧 썼더니 무향의 향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제로로 무향세제가 있어서 좋았어요.

그런데 아기가 11개월이되니 이제 좋은 향의 기준이 생겼는지 향이 있는 세제로 세탁했을 때 더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주로 제로로 세탁을 더 많이하고 한번씩 소프트블라썸으로 세탁하고 있어요 !


밤부베베의 섬세함이 돋보이는 순간, 세탁세제 뚜껑에 ml 체크를 할수 있는 스티커를 같이 보내주세요!

저희집은 아기세탁기를 사용하고 있어서 세탁을 자주하고 세탁양은 그때 그때 다르기때문에 이렇게 용량을 확인할 수 있는 계량컵이 꼭 필요했거든요 !!

다른 세탁세제의 이런 계량컵이 함께 오지 않아서 펌프 공병을 사서 사용했는데, 밤부베베는 뚜껑에 계량 스티커를 붙혀서 오로지(오롯이 !!!) 밤부베베 세탁세제만을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세세하게 아기 세탁 거리에 맞춘 가이드 북까지 같이 보내주는 섬세함이 있는 밤부베베...:)

이래서 밤부베베가 엄마들 사이에서 하이 브랜드로 쭈욱 오래 자리잡을 수 있지 않았나 생각이 들어요 !!!


밤부베베는 9월 코엑스 베페에서 만날 수 있어요 !!

[44회 베페 베이비페어]

9월 14일(목)~9월 17일(일) 코엑스 A,B홀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