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BeFe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957 읽음

나들이 3대장을 파헤쳐라!

아기띠, 캐리어, 힙시트

따뜻해진 날씨로 나들이가 잦아졌죠? 아이와 산들산들 바람을 맞으며 산책할 때 필요한 아기띠, 캐리어, 힙시트를 알아보아요.

Writer. 장예지

아기띠, 힙시트 언제부터 사용해야 하나요?

아기띠
보통 3-4개월에서부터 시작하여 36개월 (체중 15kg 이하) 까지 사용해요. 만약 아이의 체중이 3~5kg 이거나 5kg 이상이라도 목을 잘 가누지 못한다면 신생아패드를 꼭 사용해야 .

힙시트
힙시트는 안전을 위해서 고개를 가눌 수 있는 3~4개월 이상의 아이부터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되도록 아이가 허리에 힘을 줄 수 있을 때 사용해야 아이에게 무리가 가지 않아요.

포그내 스텝원 아기띠

스텝원은 베이비랩 타입의 아기띠예요. 티셔츠처럼 입고 웨빙끈을 당겨 등판을 몸에 밀착하면 끝이기 때문에 도움 없이 혼자서 착용이 가능해요. 아이가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 M자세를 유지하고, 아이의 체중을 효과적으로 분산하여 착용 시 어깨가 아프지 않아요.



아이엔젤 오가닉 콜라보레이션 힙시트캐리어

제품 하나로 아기띠, 힙시트 걱정 끝! 미국국제고관절협회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아기의 고관절을 건강하게 잡아줄 수 있어요. 커버 탈부착이 가능하여 매쉬 형태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계절 내내 용이해요.



마이리틀리 피넛힙시트

피넛힙시트는 유아 다리 휨(오다리) 방지를 위한 특허를 획득했어요. 아기의 다리 모양이 많이 벌어지지 않으면서도 땅콩 모양의 힙시트로 인해 아기가 엄마에게 더욱 밀착되어 아기도 엄마도 더욱 편안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어요.



릴레베이비 에어플로우 아기띠

모두 메쉬 소재로 제작되어 한 여름에도 시원하게 사용 가능한 에어플로우 아기띠예요. 통풍은 물론 무게도 가벼워 엄마의 어깨 부담을 줄여줘요. 척추 라인에 맞춰 허리를 지지해주는 릴레서포트가 허리 부담을 줄여줘요.



아이콜 허그 올인원 신생아 힙시트아기띠

아이콜 허그는 힙시트와 아기띠를 동시에 사용 할 수 있어요. 큰 아이는 힙시트로, 작은 아이는 아기띠로 동시에 안아 줄 수 있어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 장점이에요. 말랑한 소재의 우레탄 폼과 고강도 EPP 폼으로 아이의 무게가 복부에 압박이 되지 않도록 분산시켜요.



댓글 0 초기화

댓글 작성
0/500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