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BeFe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634 읽음

가성비 최고!

0-5세까지 뽕 뽑는
어린이날 최고의 선물은?

어린이날이 다가오면 부모들은 어린이날 선물을 준비하기 위해 몇 날 며칠을 고민하곤 합니다. 이제 더 이상 고민은 끝! 일주일만 쓰는 선물 말고, 5살까지 오래 쓸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을 추천해드려요.

Writer. 배소연

어린이날 선물, 뭐가 좋을까요?

어린이날에 큰 맘 먹고 산 장난감, 하지만 일주일, 길게는 한 달만 반짝 갖고 놀다가 흥미를 잃는 경우가 많죠. 결국 먼지만 쌓이다가 누군가에게 주거나 버리는 경우도 많고요. 이번엔 가성비 최고의 선물을 찾고자 몇 날 며칠을 검색하며 밤을 새기도 합니다. 저도 그 중 하나인데요. 어린이날 선물을 구매할 때, 참고하면 좋은 팁을 몇 가지 소개해 드릴게요.

어린이날 선물을 고를 때 꼭 확인해요!

에디터는 어린이날 선물을 고를 때 신경 쓰는 몇 가지 팁이 있는데요

1. 가성비가 좋아야 해요.
오래 쓸 수 있는지 고려해요. 며칠만 반짝 놀고 마는 장난감은 피해야죠.

2. 안전해야 해요
아이가 놀면서, 혹은 사용하면서 다칠 수 있는 물건, 혹은 쉽게 고장나는 물건은 No!

3. 아이도, 부모도 마음에 드는 디자인
생각 외로 아이도 부모 못지 않게 예쁘고 좋은 디자인을 찾는다는 사실! 아이도 시각적으로 마음에 들어야 오랫동안 잘 가지고 놀더라고요.

Editor’s pick!
두나 리키 트라이크

이 세 가지는 에디터가 반드시 신경 쓰는 요소들이에요. 하지만 세 가지를 충족시키는 선물을 찾기가 쉽지는 않은데요. 이번 칼럼에서는 에디터가 강력 추천하는 어린이날 선물, 두나의 ‘리키 트라이크‘를 소개해드릴게요.

0-5세까지, 넉넉하게 오래 쓰는 선물이 좋죠

두나의 리키 트라이크는 오래 쓰고 안전할 뿐만 아니라 디자인까지 모두 잡은 고마운 제품이에요. 성장 단계에 따른 사용모드 전환이 가능해 10개월부터 5세 아이(20kg)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부모가 끌어주는 parent mode부터 페달에 발을 올려 두는 정도의 push mode, 부모의 도움과 함께 자전거 타기를 연습할 수 있는 tricycle 모드, 혼자서 본격적으로 타는 bike mode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유모차부터 아이가 혼자 즐기는 자전거까지 오래 탈 수 있답니다.

조립이 필요없는 제품, great!

기존의 유아용 자전거는 사용자가 직접 복잡하고 번거로운 조립을 해야 하는 경우가 많았어요. 딩동~ 선물이 도착해서 아이는 기뻐하는데 엄마,아빠가 조립하느라 낑낑대고 있고, 아이는 어서 달라고 보채면 즐거운 선물이 오히려 역효과가 나기 십상이죠. 하지만 리키 트라이크는 완제품 상태로 제공되기 때문에 조립에 힘쓸 필요가 없다는 점도 어린이날 선물로 최적화된 특징 중 하나예요

기내반입으로 어린이날 연휴 맞이 여행에도 딱!

리키 트라이크의 특장점을 꼽으라면 바로 기내반입, 콤팩트한 폴딩이 아닐까 하는데요. 자전거는 집 앞만 타고 다닌다는 생각은 금물! 리키 트라이크는 여행에 최적화된 폴딩 사이즈를 제공하기 때문에 기내반입은 물론, 어떤 교통수단도 문제 없어요. 리키 트라이크와 함께, 국내든 해외든 여유로운 자전거 여행. 생각만 해도 너무 멋지지 않나요?

안전은 물론! 디자인까지 한번에

유모차 겸 자전거는 혹시라도 안전에 문제가 있지 않을까 걱정하는 분들, 계실 거예요. 하지만 리키 트라이크는 10개월부터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안전과 품질에 신경을 많이 쓴 제품이에요. 유럽과 미국에서 안전성을 검증받았을 뿐 아니라 두나만의 높은 내구성과 고강도 경량화 기능의 소재를 사용하여 장기간 우수한 품질을 보장한다고 하니 안심! 멋지고 세련된 디자인까지 만족스러운 제품이죠. 이번 어린이날에는 리키 트라이크와 함께 아이와 즐거운 추억을 쌓는 건 어떨까요?

댓글 0 초기화

댓글 작성
0/500 등록